본문 바로가기
세상 술 다 마셔보기 프로젝트(Alcoholic Drink)

[독일 맥주] 가성비 맥주 베어 비어 위트, 베어 비어 프리미엄 라거 후기!

by RoGi 2022. 2. 8.
반응형

독일 맥주 베어 비어(Bear Beer) 맥주

베어 비어(Bear Beer)는 독일의 맥주 양조장 중 하나인 하버 브루어리(Harboes Bryggeri)에서 생산되는 맥주로 국내에는 총 네 가지의 맥주가 들어와 있습니다. 베어 비어(Bear Beer)는 국내에 들어오면서 저렴한 수입맥주, 가성비 좋은 독일 맥주로 대형마트에서 다양한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독일 맥주입니다.

 

총 네 가지 맥주를 한 번에 선보이면 좋을 텐데 아직 두 가지는 제가 구하지 못해서 오늘은 베어 비어 위트(Bear Beer Wheat)와 베어 비어 프리미엄 라거(Bear Beer Premium Lager) 두가지를 먼저 선보이고 나머지 두가지 종류도 구하는대로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베어 비어 맥주는 북극곰을 캐릭터로 한 맥주로 맥주 가운데 그려져 있는 북극곰이 인상적인 맥주입니다. 또한 북극곰과 함께 배경의 색깔로 각 맥주의 특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베어 비어 위트(Bear Beer Wheat)

베어 비어 위트
베어 비어 위트(Bear Beer Wheat)

베어 비어 위트(Bear Beer Wheat)는 헤페바이젠으로 독일 밀맥주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맥주입니다. 독일 밀맥주의 특징을 그대로 담고 있기 때문에 향긋한 과일향이 특징인 맥주입니다.

 

 

정보

  • 원산지 : 독일
  • 생산자 : 하버 브루어리(Harboes Bryggeri)
  • 구분 : 헤페바이젠(Hefeweizen)
  • 알코올 : 5도

 

 

디자인

베어 비어 위트(Bear Beer Wheat)는 베어 비어(Bear Beer)의 마스코트인 하얀 북극곰과 함께 새하얀 밀을 표현 하듯이 배경도 화이트 컬러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캔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캐릭터가 잘 드러나게 디자인이 돼있는 듯합니다.

 

 

테이스팅 노트

베어 비어 위트(Bear Beer Wheat)는 밀맥주 특유의 탁한 컬러를 보여주고 색깔은 오렌지 컬러를 보여줍니다. 헤드는 노란색 빛을 띠는 거품이 생성됩니다.

 

맥주를 따르자마자 느낄 수 있는 향으로는 바나나향이 기분 좋게 나는데 향이 굉장히 강하고 좋았습니다. 바나나향과 함께 효모의 향긋한 느낌이 마시기 전부터 기분 좋게 해주는 맥주였습니다.

 

맛은 향에 비해서는 강한 편이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달달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는 고소한 맛이 많이 났지만 첫맛에 느껴지는 바나나향과 달달함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베어 비어 프리미엄 라거(Bear Beer Premium Lager) 

베어 비어 프리미엄 라거
베어 비어 프리미엄 라거(Bear Beer Premium Lager) 

베어 비어 프리미엄 라거(Bear Beer Premium Lager)는 라거 맥주보다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국내에 인기 맥주들이 주로 라거인 점을 고려해서 같이 비교하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정보

  • 원산지 : 독일
  • 생산자 : 하버 브루어리(Harboes Bryggeri)
  • 구분 : 라거(Lager)
  • 알코올 : 5도

 

디자인

베어 비어 프리미엄 라거(Bear Beer Premium Lager) 국내 유명 라거 맥주들인 테라나 한맥과 같은 초록색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왜 초록색인지는 모르겠지만 워낙 익숙한 색깔이라 그런지 부담없이 접근하기 좋았습니다.

 

 

테이스팅 노트

베어 비어 프리미엄 라거(Bear Beer Premium Lager) 프리미엄 라거라 해서 깊은 풍미의 라거 맥주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맥주 비주얼은 황금빛 컬러에 하얀색 헤드가 생성되네요.

 

제가 국내 맥주 중 자주 마시는 게 테라인데 테라랑 비교했을 때는 향은 좀 더 향긋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대신 청량하다는 느낌은 좀 더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다른 맥주 중 좋아하는 게 카프리인데 딱 테라와 카프리의 중간 정도의 느낌으로 가볍게 집에서 즐기기 좋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다고 하면 국내 라거들을 대신해서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