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투어(Cafe Tour)

[부산 여행] 부산 영도 카페 추천, 혼자 부산 영도 가볼만한 곳 !

by RoGi 2021. 12. 25.
반응형

부산 영도 카페

부산 영도에는 다양한 오션 뷰, 브런치 카페 등 분위기도 좋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 이번 부산 여행에서 다녀온 영도 카페 두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산 영도 가볼 만한 곳

  • 아브라함커피
  • 카페 더 그리너리

 

 

1. 아브라함커피

부산 영도 카페 아브라함 커피
부산 영도 카페 아브라함커피

아브라함 커피는 부산광역시 영도구에 위치한 카페로 다른 부산 영도 카페들과 다르게 바닷가 쪽이 아닌 영도 안쪽 언덕 위에 있는 카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반 오션뷰 카페와는 좀 더 다른 오션뷰 느낌을 볼 수 있는 카페인데 언덕 위 내려다 보이는 건물들과 바다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위치는 고신대학교 영도캠퍼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하실 때 언덕길이 높고 길도 좁아서 교통이 좋은 편은 아니라서 불편하실 수도 있지만 카페로 방문하시는 길에도 바다가 보이는 언덕길을 보면서 드라이브도 할 수 있고 카페에 방문해보면 창가로 확 트인 뷰를 보면서 예쁜 경치도 구경하고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아브라함 커피 내부 분위기는 창가와 달리 조금 어두우면서 아지트 같은 분위기로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브라함 커피는 카페에 여러가지 만화책도 있고, 작은 수족관 안에 귀여운 물고기 들도 있어서 커피와 경치 외에도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갖추고 있는 카페입니다.

부산 영도 카페 아브라함커피

아브라함커피는 다양한 커피와 논 커피 메뉴가 있는데 특히나 10가지가 넘는 종류의 원두의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두는 메뉴판이 따로 있을 정도로 종류도 많고 하나하나 설명도 적혀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실 수 있는데 카페 내부에 있는 로스팅 기계를 통해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커피를 내린다고 합니다.

 

아브라함커피에서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하면 해당 원두에 대한 커피 노트를 간단한 카드로 제공해주는데 마시기 전에 커피 노트를 읽어보면서 핸드드립 커피를 음미하면 좀 더 커피를 진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부산은 바다가 있는 지역이라서 바다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를 많이 볼 수 있는데 부산 영도 여행 간 좀 더 다른 경치의 이색적인 카페를 찾으신다면 언덕 위에서 내려다보는 뷰가 예쁘고 다양한 원두가 있는 커피 맛집인 아브라함 커피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브라함 커피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와치로 195 2층(부산 영도구 동삼동 325-234)

 

 

2. 카페 더 그리너리

부산 영도 카페 더 그리너리
부산 영도 카페 더 그리너리

카페 더 그리너리는 부산광역시 영도구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로 다양한 브런치와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더 그리너리는 베이하운드호텔 안에 2층에 위치한 카페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브런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더 그리너리 위치는 부산 중구에서 영도구로 넘어오는 다리를 건너면 입구 쪽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 위치는 대교동 사거리에서 우리은행 뒤쪽으로 돌아가면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카페 더 그리너리는 파스타, 함박 스테이크, 토스트, 샌드위치 등 브런치를 판매하고 있고, 커피, 얼그레이, 에이드 등 커피도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디저트로는 특이하게 떡구이를 판매하는데 브런치를 SNS에 게시하면 디저트를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혼자 더 그리너리에 방문해서 알리오 올리오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다른 곳에서 알리오올리오를 실패한 경우가 많아서 그래서 걱정을 했지만 맛있어서 만족했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부산 영도 카페 더 그리너리

알리오올리오를 먹고는 얼그레이 레몬티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향긋하고 상큼한 얼그레이 레몬티로 입을 말끔하게 헹구는 느낌이라 파스타와 함께 주문하기도 좋았습니다. 카페도 조용한 분위기고 화사한 느낌이라 기분 좋게 브런치와 차를 즐기기 너무 좋아서 혼자서도 맛있게 카페를 즐기고 올 수 있었습니다.

 

여행을 가면 점심은 가볍게 먹고 싶을 때가 많은데 부산 여행에서 영도를 방문하실 때 브런치 카페를 찾으신다면 더 그리너리를 방문하고 부산 영도 여행을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도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부산 영도 가볼 만한 곳을 찾으실 때 시작점으로 찾고 시작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카페 더 그리너리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태종로65번길 11, 베이하운드호텔 2층(부산광역시 영도구 대교동1가 68-1)

728x90

댓글